경북
-
외식업소-쌀전업농가,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주군은 지난 21일(금) 보건소에서 지역 외식업소와 쌀전업농가가 상생 발전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외식업소 경영 안정과 지역 쌀 소비 촉진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
성주군치매안심센터-성주무강병원, 치매조기검진사업 업무협약 체결
성주군치매안심센터는 지난 23일(목) 성주군보건소에서 성주무강병원과 치매조기검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치매조기검진 전 과정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
고령로타리클럽, 결손가정 학생 지원 ‘가온누리 프로젝트’ 협약
고령로타리클럽은 지난 13일(월) 고령군과 협약을 맺고, 관내 결손가정 학생 2가구를 대상으로 공부방 조성 및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총 500여만 원의 사업비로 책상·침대 지원과 도배·장판 교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
성주군-농촌진흥청, 상생 자매결연 업무협약 체결
성주군과 농촌진흥청이 지난 19일(금) ‘지방 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지역 활력 증진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 성주군은 지역 특산물·관광자원 정보를 제공하고, 농촌진흥청은 직원 방문, 특산품 구매, 고향사랑기부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
성주에 새로 문 연 가족형 캠프닉 ‘마운틴플레이파크’…여름 명소로 인기몰이
최근 대구·경북 지역 가족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새로운 여름 나들이 명소가 등장했다. 지난 8일 성주군 선남면에 문을 연 ‘마운틴플레이파크’가 오픈 직후부터 큰 관심을 끌며, 주말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캠핑과 피크닉을 결합한 이색 콘셉트의 ‘캠프닉장’으로 조성된 마운틴플레이파크는 특히 여...
-
대구 근교 성주에 가족형 캠프닉 놀이터 ‘마운틴플레이파크’ 오픈
가족 나들이 명소를 찾고 있다면 주목! 대구 근교 성주에 새로운 가족형 캠프닉 놀이터 ‘마운틴플레이파크’가 오는 8월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마운틴플레이파크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캠핑형 놀이공간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초대형 에어바운스 물놀이터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
-
고령군 자원봉사센터(이사 이은주), 떡국떡 기부
고령군 자원봉사센터(이사 이은주)는 지난 10일(금) 설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떡국떡(10㎏) 22박스를 기부했다.
-
고령군보건소, 아가사랑후원회 후원금 전달
고령군보건소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주관 아가사랑후원회 후원금을 지난달 30일(월) 고령군보건소에서 선천성 심장기형을 앓고 있는 관내 환아에게 후원증서와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
고령군상공협의회, 사랑의 물품 전달
고령군상공협의회(회장 김종태)는 지난 5일(목) 고령군상공협의회 사무실에서 추석을 맞아 2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
BBS 성주지회, 후원금 전달
한국 BBS 경북연맹 성주지회(회장 백순현)는 추석을 맞아 지난 5일(목) 드림스타트 아동 20명에게 총 20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