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기탁
-
성산면 이장협의회, 성금 100만 원 기탁
성산면 이장협의회(회장 오윤복)응 지난 9일(금) 성산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
대구 관계사용자협의회와 금속노조, 성금 3,000만 원 전달
대구지역 관계사용자협의회 17개사와 전국금속노동조합 대구지부는 지난 13일(화) 달성군에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노사 대표가 참석했으며, 이번 성금은 2010년부터 조성된 복지기금을 활용한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달성군은 기탁금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대한불교 조계종 관운사, 이웃사랑 쌀 기탁
대한불교 조계종 관운사(주지 징암스님)는 지난 9일(금) 성주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쌀 20㎏ 10포대를 전달했다.
-
팔공김치, 배추김치 1,500박스 기부
영농조합법인 팔공김치(대표 김태종)가 지난 13일(화) 대구시청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배추김치 1,500박스(5,000만 원 상당)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김치는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
현풍새마을금고, 라면 90박스 기탁
현풍새마을금고는 지난 13일(화) 현풍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90박스를 기탁했다.
-
㈜성진산업,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100만 원 기탁
달서구 월암동 소재 ㈜성진산업(대표 이성식)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00만 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했다. ㈜성진산업은 2023년부터 매년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과 학생 지원을 위해 기탁을 결정했다.
-
팬과 함께한 ‘따뜻한 기부 한 끼’...삼성라이온즈 ‘강식당3’ 수익금 4,000만 원 기부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이 수성구의 한 음식점과 함께 개최한 자선행사 수익금 전액을 달성복지재단에 기부해 훈훈한 미담을 남겼다.달성군은 지난 12일(월) 삼성라이온즈 강민호 선수 등 선수단이 군청을 방문해 자선행사 수익금 4,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
-
스노우파인 축구클럽 대구현풍점, 라면 40박스 기탁
스노우파인 축구클럽 대구현풍점(대표 석민우)은 지난 8일(목)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스노우파인 축구클럽은 어린이 축구교실로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화원포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 기탁
화원포럼(회장 표세준)은 지난 8일(목)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화원포럼은 2021년부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현풍교회, 라면 50박스 기탁
현풍교회(담임 송일두)가 지난 8일(목)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라면 50박스를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