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 관리’ 세심하고 친절한 케어, 합리적인 가격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제이네일


여름이 오면~ 꼭 신경 써서 준비하는 부분이 바로 네일과 패디를 받아두는 것이다.
더위를 유독 많이 타 누구보다 빠르게 샌들을 개시했다. 밋밋한 발톱이 재미없어 색다르게 포인트도 주고 기분 전환하기 위해 죽전역 5번 출구 골목에 있는 ‘제이네일’을 방문했다.
집 가까운 곳으로 검색하다가 처음 알게 된 ‘제이네일’은 교통이 편리하고 주차장도 있다.
친절한 선생님이 있는 ‘제이네일’은 쾌적한 분위기에 깔끔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편안한 곳으로 1:1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생각해 둔 디자인을 이야기하면,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랑 의견을 종합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추천까지 해준다.
이렇게 꼼꼼하게 관리 받는데, 관리비용도 너무 착해 깜짝 놀랐다. 손을 네일 원톤으로 하는 경우 2만 5,000원, 발패디는 원톤으로 하는 경우 3만 5,000원으로 가격이 파격적이다.
원장님의 시술은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고 신속하게 진행하면서도, 엄청 꼼꼼하고 불편한 부분 있는지 중간중간 체크도 해주시고 편안하게 시술 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다.
원래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마음이 불편하면 재방문하기가 망설여질 수밖에 없는데 실력은 물론, 분위기 자체도 다른 곳에 비할 바 없이 편했다.
‘손·발 관리’ 남녀 상관없이 세심하고 친절한 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고 싶다면 ‘제이네일’ 추천해 드린다.

☞달서구 죽전길24 / 문의 ☎0507-1329-1320

신세란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