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플러스, 달달(달콤한 달서) 결혼이야기 공모 이벤트

결혼친화공원(월광수변공원)에서 웨딩 촬영하는 커플

달서구는 (예비)부부의 프러포즈 및 행복한 결혼이야기를 통해 긍정적 결혼관을 확산시키고, 전 세대가 결혼에 관심을 갖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달달(달콤한 달서) 결혼이야기 공모 이벤트’를 3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사연은 참여 양식 중 자기소개와 결혼사연을 필히 작성하고, 특히 기억에 남는 데이트나 에피소드, 프러포즈, 배우자에게 꼭 전하고 싶은 이야기 중에서 한 가지 이상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대상은 예비부부를 포함한 전 세대 부부이며, 방법은 달서구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연양식에 바로 입력하거나 양식을 저장해 이메일로 참여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3월 27일까지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4월 1일 달서구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상 5명(3만 원 상당 상품권), 참여상 15명(1만 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공모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을 홈페이지에 게재해 결혼의 가치를 알리고, 우수작은 희망달서에 분기별로 연재된다.
소식지에 사연이 실린 주민에게는 원고료 5만 원도 추가 지급될 예정이며, 문의는 달서구 여성가족과 결혼장려팀(☎ 667-3791~3)으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달서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