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이 즐비한 곳, 가성비 최고봉!!

우리 동네핫플_이 가게 어때? 삼촌밥상 한식뷔페

지역마다 한두 개씩은 있는 한식뷔페! 기다릴 필요가 없고, 내가 원하는 음식을 마음 편히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곳에 비해 1인 식사도 심적으로 아주 편하다.
주변에 한식뷔페가 많이 있지만, 입맛에 맞는 가게를 찾는 것도 쉽지 않다. 이런 걱정을 한 번에 날려줄 상인동 ‘삼촌밥상 한식뷔페’로 가보자.
2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이 준비 되어 있고, 각종 나물(콩나물, 고사리, 무생채, 버섯볶음, 미역무침 등)로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다. 넓은 그릇이 준비되어 있어 한꺼번에 비벼 먹으면 된다.
다른 한식뷔페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음식인 잡채, 김치전, 수육, 순살찜닭, 간장치킨, 탕수만두, 호박죽 등이 있다.
수육은 쌈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상추, 깻잎, 생마늘 등 준비되어 있고 볶음김치가 따로 있어 기존의 수육 과는 다른 수육이다.
순살찜닭은 감칠맛 나는 양념이 고기 속 구석구석까지 잘 배어있어 찜닭 전문점에서 먹는 맛보다 더 좋은 것은 같고, 간장치킨은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맛이다.
점심 메뉴를 고르는 것은 우리직장인들에게는 과제 중의 하나이다. 이런 생각을 뒤로하고 오늘은 상인동 ‘삼촌밥상’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편하게, 원하는 만큼, 맛을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점심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이 있다. 다행히 내부에 테이블 등이 많이 있어서 웨이팅은 필요 없다.
‘삼촌밥상 한식뷔페’는 상인역 5번 출구에서 180m 리젠트프라자 상가건물 3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리젠트프라자 전용 주차장이 지하에 준비되어 있고 가게 바로 앞쪽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지만, 손님이 많이 온다는 것은 그만큼 맛을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이곳은 역시 내 입맛에 딱!! 너무 좋다. 평일 8,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곳!!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까지이다.
이리저리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지 말고 그냥 가자! 상인동 ‘삼촌밥상 한식뷔페’로~~~

☞ 달서구 상인서로 103-6(상인동 1506) / 예약전화 ☎070-8711-8911

정윤재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