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매운 ‘주꾸미’가 생각난다면…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저세상 불쭈꾸미


‘저세상 불쭈꾸미’ 상호부터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 더 보게 되는 곳이다.
주꾸미는 봄철에 먹는 제철 음식이라지만 여기는 한번 먹으면 사계절 내내 생각난다.
죽전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조금만 걸어오면 월드 마크 상가 안에 자리 잡고 있다.
상가 주차장 이용하신 분들은 4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입구부터 포토 존과 함께 재밌는 문구와 곰돌이가 입구에서 반겨준다.
2인 테이블 2개와 4인 테이블 3개가 있고,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직장인들은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가서 먹으면 된다.
메뉴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으로는 상추, 양배추샐러드, 무생채, 콩나물, 김 가루, 나박김치가 나오는데 주꾸미와 비벼 먹을 때 넣어 먹으면 된다.
메뉴로는 기본 주꾸미볶음과 삼겹 새우가 추가되어 좀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사이드로 납작만두, 깻잎쌈, 소시지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다.
메인메뉴가 나오면 양은 냄비에 밥과 된장찌개도 같이 나온다.
‘저세상 불쭈꾸미’ 상호만 들었을 때는 엄청 매울 거 같지만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
1단계 신라면, 2단계 신라면2, 3단계 불닭, 4단계 불닭2, 5단계 사망맛
어느 정도 매운 거로는 3단계가 맞는 거 같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30분~5시 라스트오더는 오후 10시 10분이다.
주꾸미가 생각난다면… ‘저세상 불쭈꾸미’
주꾸미볶음을 다채롭게 즐기면서 매콤한 게 당기는 날에는 ‘저세상 불쭈꾸미’로 달려가 보자.

☞ 달서구 와룡로169 판매시설동 101동 103호(죽전역 2번 출구에서 93m) / ☎0507-1347-4540

장미경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