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뷰’와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곳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콰이어트 그레이

달서구 수목원 근처에 있는 ‘콰이어트 그레이’는 건물 3층에 자리 잡고 있다. 1층에 주차 자리가 넓지만, 주차 공간이 없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통유리로 된 ‘콰이어트 그레이’의 깔끔한 내부 모습을 볼 수 있다. 카페 유리가 통창이라서 더 넓어 보인다. 가게 곳곳에 포토존처럼 만들어 놓은 곳도 곳곳 있다.
수목원 한 바퀴 산책 후 티타임하기 좋은 장소다. 테이블도 많아 단체 방문도 가능하고,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가도 좋다.
시그니처 메뉴 중 ‘소금커피’와 ‘모카슈페너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하다.
스콘, 마들렌 치즈케이크 등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있다.
다른 음료 메뉴로는 아인슈페너, 흑임자라떼, 플랫화이트, 아포가토, 말차라떼, 초코라떼, 고구마라떼, 딸기라떼, 얼그레이밀크티, 베이비치노, 자몽티, 플레인요거트스무디, 키위주스, 청포도주스 등이 있다.
‘소금커피’는 크림을 먼저 먹은 후 커피와 나머지를 섞어 마신다. 짭짜름하고 달달한 비율이 아주 좋다. 한 번은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수플래 팬케이크’를 먹기 위해 멀리에서도 찾아온다고 한다. 수플레 종류로는 플레인, 오렌지, 카야, 딸기 팬케이크가 있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추가도 가능하다. 수플레 팬케이크는 주문 즉시 머랭을 쳐서 만들기 때문에 25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멋진 뷰를 보면서 힐링도 할 수 있는 조용한 카페 ‘콰이어트 그레이’로 방문해 쉬다 가도록 하자.

☞달서구 감삼북길 149, 1층(감삼동 139-27) / ☎053-565-1546

장미경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