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 동정]

상인3동, 지역민과 함께 안전기원제 열어

상인3동 지역민들이 23일 기해년 새해를 맞아 안전 기원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행정복지센터, 황순자 시의원 등 40여 명이 참여해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안녕을 기원했다.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14년부터 꾸준히 치러온 기원제는 지역민들의 정성을 담아 진행됐으며, 안전 기원제를 치른 이후 상인3동엔 큰 사건, 사고가 발생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창사 25주년을 맞은 푸른방송 조현수 대표이사 취임식 가져

창사 25주년을 맞은 푸른방송은 지난 4일 푸른방송 아트홀에서 조현수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가졌다. 2012년에 입사해 기획관리본부장과 경영관리본부장, 사업본부장, 부사장을 거쳐 대표이사에 취임한 조현수 대표이사는 회사 내 주요보직을 두루 거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대외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추진하는 파워 리더쉽을 가진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조현수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전임직원과 힘을 합쳐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혼신에 힘을 다하고 지역 인재들이 꼭 일하고 싶어 하는 지역의 일등 기업으로 만들어 도태되지 않고 언제나 활력 돋는 기업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푸른방송은 조현수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을 통해 사업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대외경쟁력 강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동향에 신속하게 대응해 대고객 품질 및 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달성군청 휠체어테니스단 ‘스리랑카 국제대회’ 2개 대회 연속 단·복식 2관왕

달성군청 휠체어테니스단(감독 정필교)이 2월 10~23일까지 스리랑카 니감보, 콜롬보에서 열린‘2019 스리랑카 국제대회’ 3개 대회에 출전, 2개 대회에서 연속 단·복식 2관왕을 달성했다. 달성군청 휠체어테니스단은 2019시즌 처음 출전한 스리랑카 국제대회 중 2개 대회에서 2관왕을 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대한민국과 달성군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