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의 균형’과 ‘정성’을 담은 음식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아리정 한식뷔페


한 끼의 메뉴를 고른다는 것!!
직장인들에게는 점심은 숙제 중의 하나이다. 자주 점심을 먹지는 않지만, 점심 먹을 때 매번 “무엇을 먹나?”, “무엇을 먹을까?” 이런 생각 속에서 또 점심을 맞이하게 된다.
여러 가지 음식들이 있는 논공 북리 ‘아리정 한식뷔페’를 가보자!
준비된 음식들은 잔칫상 수준으로 20여 가지 준비되어 있고 국류, 스프류, 고기류, 채소류 등으로 음식 이름을 하나씩 나열할 수 없을 만큼이니,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아서 먹는 것이 좋다.
국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라면을 직접 끓여 먹을 수 있고, 국민 간식이고 어느 음식에도 어울리는 계란후라이도 얼마든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여러 가지 나물을 이용해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넓은 그릇이 준비되어 있고 비빔 그릇에 제육고기를 섞어서 함께 먹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혼자 먹기에도 함께 먹기에도 좋은 음식이 가득 준비된 논공의 ‘아리정’은 이제 단골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곁에 남아 있을 것이다.
가게 위치는 논공읍 북리에 있는 나이스마트 옆 건물 2층에 바로 있다. 주차도 바로 할 수 있어서 걱정할 필요없다. 음식 맛이 좋아도 주차 문제는 언제나 벗어날 수 없는 숙제 중의 하나다. 주차가 편하면 언제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다.
식당 내부에 4인용 테이블 넉넉하게 있어 기다릴 필요는 없이 바로 언제든 식사가 가능하다. 그리고 주변에 공장이나 단체 월 식사하는 곳이 많아서 식사권 판매도 한다. 식사권 10장 구매 시 1장을 더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달성군 논공읍 논공중앙로 130(북리 833-132) / 예약전화 ☎053-617-0417

차형민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