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나오는 신개념 풋살장

세천 플레이 풋살장


오늘은 대구에 숨겨진 풋살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세천에 있는 플레이 풋살장입니다.
혹시 락 풋살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래전에 유행했던 락 볼링장에 가면 멋진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볼링을 즐기는 동안 텐션 업되는 걸 느껴 보셨을 것입니다. 여기 플레이 풋살장은 실내에서 풋살을 즐길 수 있는데 크기는 많이는 크지는 않지만, 성인 4 : 4 정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장점은 시간도 자동 설정해서 끝나는 버저가 울린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골을 넣는 순간 음악 세리머니가 나오는데 나도 모르게 몸이 들썩들썩합니다. 물론 스코어도 자동으로 채점되는 방식입니다. 축구 마니아인 저로서는 대구에 있는 풋살장이라고 이곳, 저곳 다녀 봤지만, 정말 신기하고 즐거운 느낌이 납니다. 마치 정말 맛있는 맛집에 처음 가서 음식 먹어 본 기분이랍니다.
실내가 큐브형으로 되어있어 축구 동호인들은 아시겠지만 벽치기(?)도 가능한 실내 풋살장입니다. 우울할 때 친구 지인 동료 등과 함께 한번 방문하시면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풋살장이 제가보기엔 작아서 10인 이상은 공을 찰 수 없냐고 물어보니, 대박! 옥상에도 풋살장이 있었습니다. 7층에도 올라가 보니 탁 트인 전망에 넓은 풋살장이 있었는데, 어느 구장보다 깨끗하고 넓은 공간에 “우아”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여기는 성인 5 : 5, 6 : 6 정도 차시는 게 운동도 되고 좋다고 하는데, 라인을 무시하고 운동 하시려면 9 : 9 정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축구가 한 팀에 11명이라고 하면 이 정도면 정말 넓다고 생각이 되겠죠? 같이 갔던 동료들도 잘 정리된 잔디를 보고 감탄을 합니다. 죽은 잔디가 아니고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이 납니다. 새 구장이라 잔디가 괜찮겠다고 생각했지만 여기는 잔디 관리 기계도 있었습니다. 기계까지 가지고 있는 구장은 보지를 못했던 거 같습니다. 크고 좋은 시설이다 해도 다른 구장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는다는 게 또 이 구장 만에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장님께 이 풋살장만에 자랑 거리를 물어보았습니다.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고 시설이 멋있습니다. 그리고 그중 최고는 사장님이 너무 좋습니다.”라고 웃으시며 답하십니다.
저녁에는 풋살장 운영을 하지만 낮에는 유소년 축구클럽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금까지 유치부부터 초등부까지 취미반과 선수 반을 교육하고 있답니다. 수업은 1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전국 최고의 시설을 자부하시는 윤상호 사장님은 “상담은 언제든 환영이고 한번 방문해서 시설도 보시고 체험 수업도 한번 받아보세요. 만족도 100% 장담합니다.”라고 마지막으로 하십니다.
코로나로 지친 몸 대구 최고 시설 세천 플레이 풋살장에 가셔서 스트레스도 살찐 내 몸도 확 관리하시는 건 어떨까요?

☞달성군 다사읍 세천리 1688-1 플레이 풋살장
상담문의 010-4600-3893

이권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