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예약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ES 헤어’

현풍백년도깨비시장 청춘신난장(청년몰)


현풍에서 유일한 재래시장으로 5일 장인 현풍 백 년 도깨비시장 청년몰에 방문하여 장을 보던 중 카페 같은 분위기의 한 건물이 눈에 들어선다.
내부로 들어서니 이게 웬걸 카페가 아닌 미용실이었다. 들어서자마자 젊은 원장님이 반겨주신다. 머리도 정리해야 하는데 겸사겸사 머리를 정리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미용실이 궁금해졌다.
원장님 10년 경력. 현풍 도깨비시장 자리 잡은 지 1년 베테랑 디자이너가 등장했다.
100% 예약제로 1인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ES 헤어’ 지금부터 알아보자.
ES 헤어는 쉬는 날 없이 운영되며 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고객이 겹치지 않아 고객들이 좋아한다.
한번 방문하게 되면 미용실의 서비스와 디자이너님의 솜씨 덕분에 헤어 나올 수가 없어서 한번 방문해 주신 고객들이 고정 손님이 주로 되는 미용실이다.
평일·주말 10:00~20:00에 운영이 되며 성인 남·녀컷 10,000원 학생·어린이 컷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1인 미용실이라 아담한 내부이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꾸며 넓어 보인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로 더해져 원장님의 센스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주 고객은 30~40대 층으로 원장님 성격이 너무 좋고 친절하다. 그래서 그런지 원장님과 이야기를 나눌 때 편하고 재미있어 머리를 정리할 때 어색한 분위기가 없어서 좋다.
원장님이 젊으셔서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있고 고객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구상하여 변신도 시켜준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미용실이 없다면 ES 헤어를 추천하고 싶다.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원장님은 뛰어난 감각이 있고 각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끔 너무나도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주신다.
코로나 같은 힘든 시기에 쉬는 날 없이 운영하기도 힘들지만 힘든 내색 없이 항상 웃으며 고객을 맞이해주는 ES 헤어 머리 정리도 할 겸 힐링하러 방문해보세요.

주소: 대구 달성군 현풍읍 현풍로6길 5 1층 204호
연락처: 010-7478-5361

이훈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