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미있는 영어 수업, 자신감은 덤!
  • 푸른신문
  • 등록 2024-03-07 17:01:29
기사수정

똑똑(talk talk)한 ‘고령군 원어민 영어교실’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성현덕)는 영어 사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고 아이들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지원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고령군 원어민 영어교실’을 3월부터 운영 중이다.
교육 대상은 고령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및 관내 소재 어린이집·유치원생이다. 초등학생 대상 교육 장소는 대가야교육원 본원 및 다산원이며, 수준별 영어회화 수업을 편성해 학생들이 외국인과 자연스럽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대면교육으로 운영한다.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는 원어민 강사를 파견하여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학습 동기와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기초적인 영어학습과 함께 노래, 율동, 게임 등을 활용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기간은 올해 3~12월까지 10개월로 총 3기에 걸쳐 분기별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1기는 3~6월까지, 2기는 7~9월까지, 3기는 10~12월까지 운영한다. 수업은 원어민 강사가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100% 영어회화 과정으로 진행하며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한국인 보조강사도 함께 배치할 계획이다.
지난달 27일(화)부터 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대가야문화누리 2층 여성단체회의실에서 평일 오후 1시 30분~5시 30분까지 선착순 방문 신청 또는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에서 QR코드 스캔을 통해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자료제공:고령군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