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방송, 기관·단체와 힘 모아 상생한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대구시태권도협회-달서구골프협회와 업무협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와 업무협약
대구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달서구골프협회와 업무협약


푸른방송이 달서구를 대표하는 기관,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상호 협력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먼저 푸른방송은 지난 21일(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와 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 및 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푸른방송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푸른방송은 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 및 취업 연계 협력, 법무보호복지사업 지원 및 취업 관련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고, 공단은 기업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인력 양성 및 적합 인재 추천, 고용 상황 개선을 위한 정보 제공 등을 담당하게 된다.
임동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은 법무 보호 대상자들에게 더 넓은 기회의 문을 열어주는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푸른방송과의 협력을 통해 대상자들이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 역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푸른방송은 같은 날인 21일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와도 지역사회 체육 문화 발전의 내용으로 각각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으로 푸른방송은 대구시태권도협회와 달서구골프협회 각 기관의 대회 및 다양한 행사·프로그램들을 함께 참여해 지역민들에게 태권도와 골프 종목이 생활체육 문화로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종수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장은 “태권도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는 푸른방송에 감사하다”며 “태권도 발전을 위해 앞으로 푸른방송과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근욱 달서구골프협회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골프 스포츠의 공감대가 더욱 확산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상호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도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푸른방송은 앞으로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의 다양한 소식을 푸른방송 1번 채널에 방영하며 지역 생활체육 문화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