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춰진 보석같은 우리들의 아지트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죽전육회


대구 죽전네거리의 번화가에는 수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하지만, 종종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서 감춰진 숨은 보석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
바로 감삼동에 위치한 ‘죽전육회’는 죽전역 3번 출구에서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 아파트 앞 골목으로 들어와 CU편의점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길이니 만큼 별도 주차공간은 없지만, 이곳은 그만큼 특별한 곳으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죽전육회’는 무엇보다도 특별한 분위기로 손님들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들어서면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나는 듯한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빈티지한 소품과 LP턴테이블이 눈에 띄며, 곳곳에 퍼져 있는 감성적은 조명은 이곳의 분위기를 한층 고요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줍니다.
퇴근 후 간단하게 수다 떨며 반주하기 좋은 공간으로 마치 우리들의 아지트 같은 느낌을 주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이 매력적인 이유는 분위기뿐 아니라 음식 또한 훌륭합니다. 우선 기본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미역국은 그야말로 이게 메인 메뉴인지 헷갈릴 정도로 밥 한 끼, 술 한 잔 가능할 정도입니다.
메인메뉴로는 죽전육회, 뭉티기, 양지/오드레기 구이, 육사시미 등이 있으며, 신선한 1등급 국내산 한우와 사장님만의 비법 양념이 어우러져 감찰 맛이 일품입니다.
‘죽전육회’ 사장님은 항상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음식을 제공하며, 손님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최근에는 내부 인테리어도 정비하고 새로운 메뉴들까지 추가, 보완했다고 하니, 음식의 맛과 퀄리티에 대한 사장님의 자부심은 견줄 곳 없을 것입니다.
또한,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집에서도 편리하게 ‘죽전육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달 주문 시에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도축을 하는 날이 아니라 뭉티기를 먹을 수 없지만, 그 외의 메뉴는 언제든지 즐길 수 있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발걸음을 돌리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사장님은 “우리 가게의 가장 큰 목표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모두 고민하여, 손님들이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손님들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기를 바랐습니다.
주위에 많은 맛집이 있겠지만, 분위기와 맛있는 육회를 즐기고 싶다면 ‘죽전육회’를 방문해 보세요. 신선한 육회와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해 줄 것입니다.
특별한 날 혹은 특별한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고자 하신다면, ‘죽전육회’를 찾아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그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영업시간: 18:00~05:00(매주 일요일휴무) / 포장+배달가능

☞달서구 감삼남4길 50 / ☎ 0507-1357-4423

김영식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