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 학년 새 학기 그림책으로 미리보기해요
  • 푸른신문
  • 등록 2021-03-11 15:51:39
기사수정

두류도서관, 그림책으로 만나는 학교생활 운영

대구두류도서관(관장 오선화)은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응원하고자 초등 저학년(1~2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그림책으로 만나는 학교생활’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두류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daegu.go.kr/duryu)를 통해 모집한다.
새 학년을 시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들은 공부뿐만 아니라 친구 사귀기, 선생님과의 관계에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기 쉽다. 두류도서관에서는 이러한 어린이들의 고민을 그림책에서 제공하는 솔루션과 독후활동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친구야 만나서 반가워!’와 ‘나와 호랑이 선생님’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3월 13일(토), 3월 20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류도서관 1강좌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두류도서관 독서문화실(☎ 231-2731~32)로 문의하면 된다.
오선화 관장은 “학교생활에 대한 그림책을 함께 읽고, 신나는 독후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에서 맞이하게 될 다양한 관계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두류도서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