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얘들아, 대구학생전자도서관에서 온 리딩(On+Reading) 하자
  • 푸른신문
  • 등록 2021-03-11 15:49:24
기사수정

대구시교육청 관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 누구나 이용 가능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위드 코로나19 시대 변화하는 독서환경 및 디지털 세대의 온라인 독서활동 지원을 위해 ‘대구학생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자료(전자책/오디오북) 서비스’를 3월 2일부터 시작했다.
‘대구학생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자료 서비스’는 소장자료 유저수에 따라 이용이 제한되는 기존 소장형 전자자료 서비스의 한계를 개선하여, 동시 접속자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전자책 및 오디오북 5만여 종을 제공하고 매일 신간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전자자료 이용은 대구시교육청 관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라면 누구나 에듀나비·학교·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다만 학부모는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으로 문의(☎231-2854~58)하여 본인 인증 후 이용 가능하다.
구독형 전자자료 대출은 월간 기준으로 1인당 최대 5권까지 가능하며, 3월 한 달은 구독형 서비스 개통기념으로 1인당 10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에서는 구독형 전자자료 서비스 개통을 기념하여, 4월 18일까지 전자자료를 많이 이용한 다독자를 선정하여 ‘On+다독친구 시상’을 하고, 한 학기 한권 읽기 도서 및 책꾸러미 도서를 선정해 전시하는 ‘온라인 북큐레이션’개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대구시교육청>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