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글더보기
-
-
- ‘옛날 맛을 그대로…’ 정감 넘치는 치킨집
- 달서구 감삼북길에 위치한 ‘39치킨호프 감삼점’은 많은 치킨집들이 즐비한 요즘, 그 옛날 아버지들이 퇴근길에 한 손에 들고 오시던 그 통닭의 맛을 정확하게 재현한 곳으로 유명하다. 치킨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을 타며 자주 찾게 되는 맛집이 됐다.‘39치킨호프 감삼점’은 다른 치킨집들과 차별화된 점이 많다...
-
- 달서구청, 국가유공자 우선주차구역 조성
- 달서구(구청장 이태훈)가 지난 2일(월)부터 청사 내 부설주차장에 국가유공자 우선주차구역을 설치겳楮?중이다.이번 주차구역 설치는 국가보훈부의 국가유공자 우선 주차구역 설치와 관련한 조례 제정 권고에 따라 ‘대구광역시달서구 국가유공자 우선주차구역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가 제정돼 추진했다.조례에 따르면 주차..
-
- ‘2025 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 달서구 선정
- 달서구(구청장 이태훈)가 2025년 환경부에서 추진하는 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에 선정돼 국비 4억 원을 확보했다.달서구가 지난 16일(월) 환경부가 주관한 ‘2025년 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 공모에 ‘멸종위기조류 서식환경 개선을 통한 생태쉼터 조성’으로 최종 선정됐다.‘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은 생태..
-
- 대구달서경찰서, 무(無)주(酒) 드라이브 합동 캠페인
- 대구달서경찰서(서장 오완석)는 지난 19일(목) 달서구 월성네거리에서 달서구청,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한국도로교통공단 대구지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관계자들이 다같이 참석하는 음주운전 근절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
-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
- 달성군은 2025년 한 해 동안 600억 원 규모의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지난 19일(목)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대구신용보증재단 및 금융기관 13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금융기관 13개사 : 국민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 NH농협은행, 부산은행, 산업은행, 신한은행, 신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아이엠뱅크,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