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점심으로…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다이와스시


전 매일 도시락을 싸 와서 점심을 먹는 도시락파입니다. 하지만 금요일 하루는 도시락 말고 다른 맛있는 것도 먹고 편하자고 하는 마음에 외식한답니다.
한주에 하루 한 번이기에 최대한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자 맛집 탐방을 하곤 하는데, 오늘의 메뉴는 초밥으로 결정하고 지인이 맛있다고 소개해 준 ‘다이와스시’로 정했습니다.
‘다이와스시’는 초밥을 전문셈막?하며, 그 외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초밥 맛집인 만큼 가장 기본적이고 무난한 모듬초밥을 주문하고 소고기초밥이 맛있다고 하여 추가로 소고기초밥까지 주문했습니다.
우선 탁자에 놓여있는 기본 찬, 소스 등을 세팅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초밥이 나왔습니다. 모듬초밥은 광어, 연어, 새우, 게살, 계란, 장어 등으로 시즌에 따라 한두 가지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초밥 위의 회는 신선하고 맛있었으며 밥은 너무 찰지지도, 그렇다고 너무 되지도 않은 정말 딱 적당하게 잘 익혀졌고 간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한 점 한 점 맛을 음미하며 먹고 있는데, 인기 많은 맛집은 배달주문에서 차이가 난다고 하더니 먹는 내내 포장·배달주문이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더 그런 것도 같지만, 기다림 없이 바로 주문 후 먹을 수 있었던 것도 어찌 보면 행운이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실컷 먹고 나니 행복합니다.
오늘의 점심 외식 메뉴는 대성공!
‘다이와스시’는 오후 3~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으로 포장 주문만 가능하고, 매일 신선한 재료를 한정해서 사용하는 터라 재료가 떨어지면 주문이 안 되기도 합니다.맛있는 점심 ‘다이와스시’에서 드셔보는 건 어떠세요?

☞달서구 달구벌대로332길 82 / 문의 ☎053-283-3232

배태순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