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9월 추석 맞이 ‘무료 입장’

오는 9월 10일(화)~22일(일)까지 상설전시관과 꿈나무과학관

국립대구과학관(관장 이난희)은 9월, 추석 연휴를 맞아 많은 지역민과 지역을 방문한 시민들이 과학관을 방문하고 과학기술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전시관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특별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0일(화)~22일(일)까지 휴관일 제외(9. 17(화), 9. 19(목)), 총 11일간 과학관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상설전시관 및 꿈나무과학관을 무료로 개방한다.
특별 행사로는 9월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키즈 사이언스 라이브쇼’를 꿈나무과학관 과학공연장에서 운영하고,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4일(토)~18일(수)까지 ‘한가위, 과학관 피크닉!’ 주제로 다양한 과학문화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본관 로비에서 진행한다.
또한, 9월 21일(토)에는 환경 보호 마임 퍼포먼스 ‘환경미화원 삑삑이의 조금 깨끗한 하루’ 과학문화 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고, 9월 22일(일)까지는 국립과학관법인 공동특별전 ‘Are You Ready?:과학으로 보는 스포츠’를 만나볼 수 있다.
관람 및 행사는 사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무료 개방 기간에도 특별기획전, 교육 등은 유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053-670-6140
<자료제공:국립대구과학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