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주군, 사랑의 기부 이어져…
  • 푸른신문
  • 등록 2020-04-16 00:00:00
기사수정

먹방의 여신 쯔양, 성주참외 나들이


양(본명: 박정원·22)이 지난 14일 성주군을 방문했다. 성주참외의 아삭함과 달달한 향기가 유튜브를 타고 전국에 퍼질 것으로 보인다.
쯔양은 22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먹방을 주요 콘텐츠로 방송활동을 진행하면서 마이리틀 텔레비전 시즌2(MBC), 놀면 뭐하니 프로(MBC)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농림부주관 코로나 19극복 부케챌린지 참여, 코로나 19 기부 등 정기적인 기부와 봉사활동, 소상공인 상점 판매 촉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쯔양은 초전면에서 참외 수확체험, 참외 농가들과 새참 먹방대결, 참외성분 및 효능에 대한 내용을 촬영했으며, 성주참외원협공선회(회장 정순기), 우리음식연구회(회장 여화선)에서는 잘 먹는 쯔양을 위한 참외요리를 제공하고 참외 농가들과 즐거운 먹방시간을 가졌다.



성주군의회 의원 성금 200만 원 기탁


성주군의회(의장 구교강)는 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이병환 성주군수에게 기탁했다.
성금은 구교강 의장을 비롯한 의원 전원이 십시일반  마련하였으며, 향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계가 어려운 관내 주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선남 동암공단협의회 성금 500만 원 기탁


선남면 동암공단협의회(회장 손부근)에서는 9일 성주군을 방문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동암공단협의회는 22개의 기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주기업인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JM종합디자인인테리어가구 성금 100만 원 기탁


JM종합디자인인테리어가구(대표 윤현석)는 성주군을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성주읍 소재의 JM종합디자인인테리어가구는 성주외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