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생산·참여형 소비자 양성 ‘예술동아리교육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푸른신문
  • 등록 2020-03-05 00:00:00
기사수정

3월 12일(목)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온라인 접수


(재)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영석, 이하 재단)은 지역과 일상에서 문화를 누리는 생활문화시대에 발 맞춰 생활문화 환경 조성 및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2020 예술동아리교육지원사업’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 중이다.
이 사업은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동아리 구성원들의 예술적 역량강화를 통해 기능적 역량뿐 아니라 ‘예술’을 매개로 한 자기표현, 관계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예술동아리의 자발적이고 자생적인 움직임을 확산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대구시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세부 지원사업은 성장단계별 유형에 맞춰 동아리 구성원 간 건강한 관계형성 및 소통을 통한 역량강화를 기반으로 하며, 전문인력파견 교육지원사업과 멘토링 교육사업으로 구분된다.
단, 예술동아리는 생동지기(대구생활문화동아리)로 대구문화재단 생활문화 누리집(www.artinlife.or.kr)을 통해 사전승인을 받은 동아리가 해당된다.
참여를 원하는 예술동아리 및 전문예술강사는 3월 12일(목) 오후 6시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을 통해 해당되는 사업을 신청하면 된다. 올해 시민문화팀에서 운영하는 모든 지원사업은 중복수혜가 불가하므로, 참여하고자 하는 사업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신중하게 신청해야 한다.
예술동아리교육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재단 누리집(www.dgfc.or.kr) 또는 생활문화 누리집(www.artinlif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1252
<자료제공:대구문화재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