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민 동정]
  • 푸른신문
  • 등록 2020-01-29 00:00:00
기사수정

윤영호 전 달서구체육회 상임부회장 민선 초대 회장으로 당선!


국민체육진흥법 일부개정안 시행에 따라 치러진 사상 첫 초대 민선 달서구체육회장 선거에 전 달서구체육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한 윤영호(56) ㈜명성전력 대표가 무투표 당선됐다. 지난 15일 치러질 예정이었던 달서구체육회장 선거는 윤영호 전 상임부회장의 단독 출마로 별도의 투표 없이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임기는 1월 16일~2023년 2월까지이며, 3년간 지역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윤 당선자는 “60만 달서구민 모두가 1인 1 스포츠를 즐기며, 스포츠로 건강한 달서, 생활체육으로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대구달서소방서, 설 명절을 앞두고 월배시장에서 캠페인 벌여


대구달서소방서는 23일 월배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을 맞아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하기 캠페인을 펼쳤다. 소방서 직원들과 의용소방대, 그리고 119시민안전봉사대원 160여 명은 명절을 맞아 장 보러 오는 시민들과 시장 상인에게 주택용 소방시설 전단지를 나눠 주고, 차량 통행과 유동인구가 많은 상인네거리 일대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한 달서시장에서도 현수막과 피켓을 활용한 캠페인을 벌여 많은 시민들에게 대대적인 홍보를 했다. 한편 달서소방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23일 18:00부터 28일 09:00까지 특별경계근무에 돌입, 우상호 서장은 연휴기간 중 지휘선상 근무를 하며 긴급상황 발생을 대비 소방력 100% 가동체계를 유지하기도 했다.



하빈면새마을회, 설맞이 이웃돕기 위문품 전달


하빈면 새마을회는 지난 21일 설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위문품은 하빈면 새마을회에서 직접 농사지은 쌀 10kg 20포와 라면 60박스이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조재희 회장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외계층에 관심을 두고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빈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명절이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해오고 있다.



이영섭 전 달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민선 달성군체육회장 무투표 당선!


달성군은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사상 첫 초대 민선 달성군체육회장 선거에서 이영섭 전 달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이 단독후보로 출마해 무투표로 당선됐다고 밝혔다. 이 당선자는 지난 15일 달성군체육회 선관위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임기는 1월 16일~2023년 2월까지이며, 3년간 지역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이 당선자는 “오랜 기간 달성군생활체육회장과 달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을 지낸 경험을 바탕으로 달성군 체육인들의 화합과 지역 스포츠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