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구민 신년교례회 개최
  • 푸른신문
  • 등록 2020-01-16 00:00:00
기사수정


달서구는 지난 9일 웨딩비엔나 4층 컨벤션홀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달서구협의회주최로 2020 달서구민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최상극 달서구의회 의장, 곽대훈, 윤재옥, 조원진, 강효상 국회의원, 지역 시·구의원을 비롯해 유관 기관, 단체장, 민주평통 자문위원, 구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조규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달서구협의회장은 “한반도의 평화통일의 여정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으로 평화통일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민주평통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가슴 벅찬 대구신청사 유치의 정기를  받아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여 선을 이루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신년인사, 축사에 이어 구민 화합을 다지는 ‘대구의 새 시대를 여는 희망달서’ 시루떡 절단, 건배 제의 순으로 열려 참석자 모두가 화합과 함께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난 연말 60만 구민의 하나 된 힘으로 이룬 (옛)두류정수장 부지 대구시 신청사 유치라는 놀라운 성과를 바탕으로 새해에도 ‘대한민국 일등도시 달서’ 실현을 향해 구민 여러분과 담대한 변화의 발걸음을 내딛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취재:푸른방송 보도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