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현 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일 송현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0년 송현 1동 각급 단체 신년교례회를 열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강효상 국회의원을 비롯해 각급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 축사와 시루떡 절단,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다.
송현 1동 주민자치위원회 김경윤 위원장은 참석해주신 내빈들께 감사를 전하고 작년 한 해 동안은 변화와 도약의 시간이었다며 올해에는 송현 1동 도시재생사업과 주차장 및 공원 등 편의시설 부족에 따른 공동생활을 위한 기반 시설을 확충하는데 노력하겠다며 새해인사말이 있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새해를 축하하며 송현 1동은 도시재생사업과 주차장 및 공원 등 동네는 작지만 많은 애착이 투입되었다며 풍요와 번영을 빌었다.
또 새로이 출발하는 송현 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각급 단체들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시루떡 절단식과 각급 단체장의 새해 덕담과 함께 건배 제의가 있었으며, 내빈들과 서로 인사를 나누며 지역민들의 안녕과 건강뿐만 아니라 화합과 소통으로 지역 발전을 기원했다.
한편, 송현 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오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 매년 경로잔치를 여는 등 지역민들을 위해 봉사활동과 여러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취재:푸른방송 보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