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진중, 한해를 마무리하는 ‘등굣길 음악회’ 개최
  • 푸른신문
  • 등록 2020-01-02 00:00:00
기사수정

대진중학교 미르샘 관악합주단은 지난달 23(월)~24일(화)까지 등굣길 교문 입구에서 학생, 교직원,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등굣길 교과서 연주 음악회’와 ‘Merry Christmas 송년 음악회’를 개최했다. 
23일(월) ‘등굣길 교과서 연주 음악회’에서는 목관악기인 플루트와 디지털 피아노의 협연으로 교과서에 수록된 곡을 연주했다. 음악 수행평가 때 평가받았던 익숙한 음악이 귀에 들리자 연주에 관심 없던 학생들도 삼삼오오 모여 ‘등굣길 교과서 연주 음악회’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었다.
24일(화) 개최된 ‘Merry Chri
stmas 송년음악회’에서는 학생들의 귀에 익숙한 캐롤이 관악합주단의 웅장한 하모니로 연주되었다. 등교하는 학생뿐 아니라 선생님들도 자리를 뜨지 않고 연주가 끝날 때까지 열띤 호응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날 연주회에는 교장 선생님이 산타클로스 복장을 입고 선물자루를 메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직접 사탕과 과자를 나누어 주며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뜻밖의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모두 즐거워하며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학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준환 교장은 “이번 등굣길 음악회가 학생, 교사, 학부모와 지역주민 모두에게 서로 기쁨과 감사를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 내년에도 학생들의 인성함양과 의사소통, 그리고 즐거운 학교 분위기 조성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계속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대진중학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