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성고, 숨겨둔 끼와 재능을 펼치다!
  • 푸른신문
  • 등록 2019-12-26 00:00:00
기사수정

동아리 전시 및 체험 활동, 공연 및 댄스가요제 실시


달성고등학교는 지난 19(목), 20일(금) 양일간 달성제를 실시했다. 달성제 첫날인 19일(목)에는 1년 간의 동아리 활동 결과물을 전시하고, 동아리의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이 펼쳤다. 특별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총 23개의 동아리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동아리가 1년간 활동한 결과가 내실있게 전시됐다.
미술, 댄스 등 예술 동아리, 동물 및 생명 보호 동아리, 수학·과학 탐구 동아리, 의학 동아리, 컴퓨터 동아리 등 다양한 주제의 동아리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주제의 전시가 이루어졌다.
이번 달성제 동아리 전시를 총괄한 교육과정부장 나유미 교사는 “동아리 활동을 의미 있는 결과물로 남길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행사이기도 하며, 교과 활동만으로는 찾을 수 없었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끼를 펼칠 수 있는 시간”이라며 달성제의 취지를 밝혔다.
달성제 둘째 날인 20일(금)에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펼쳐보고, 함께 호응하고 학창시절의 추억을 만드는 공연이 펼쳐졌다. 공사 중인 달성고 강당의 상황을 고려하여, 올해는 특별히 경운중학교 강당에서 펼쳐진다. 평소에는 보기 어려웠던 친구들의 노래와 춤 등에 대한 기대와, 그간 감추어 두었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다는 기대감이 공존하고 있다. 특히 사전 오디션을 관람했던 학생들의 말에 따르면 수준급의 랩과 노래, 댄스 공연이 이루어졌다.
한편 달성고등학교는 학업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계발할 수 있는 교육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자료제공:달성고등학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