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서노인종합복지관, 2019 성서이음페스티벌 행사 개최
  • 푸른신문
  • 등록 2019-12-26 00:00:00
기사수정

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8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2019 성서이음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봉사하는 당신이 꽃보다 아름답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자원봉사단체 24개 팀,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그 동안 수고해 주신 자원봉사자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는 1, 2부로 나눠서 진행됐으며, 복지관 직원들이 준비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섬김의 자세를 몸소 실천해온 자원봉사자 6명에게 (달서구청장상 2명, 성서노인종합복지관장상 4명)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사랑이 꽃보다 아름다워’노래를 합창하며 꽃을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봉사단의 참된 가치를 내빈 및 관객들과 공유했다.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조재경 관장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19 성서이음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자원봉사의 가치를 묵묵히 실천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성서노인종합복지관은 2015년 개관 이후 현재까지 자원봉사자 감사의 날을 개최하여 지지격려 체계를 마련하고 있으며, 총 24개 팀 260여 명의 봉사자가 지역사회 어르신과 더불어 사는 자원봉사 공동체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취재:푸른방송 보도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