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0 신년음악회 함께할 달서구민을 찾습니다!
  • 푸른신문
  • 등록 2019-12-12 00:00:00
기사수정


(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


(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새해의 희망을 품은 신년음악회로 ‘2020 달서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가제)를 1월 말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2020 달서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는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지역의 대표 성악가, 달서구립합창단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는데 ‘달서구민 합창단’을 추가로 모집하여 공연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명실상부 구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성악 및 합창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달서구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웃는얼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2월 17일까지 ‘달서구민 합창단’을 모집하는데, 심사를 통해 선발된 ‘달서구민 합창단’은 사전 연습을 거쳐 2020년 신년음악회에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게 된다.
(재)달서문화재단 송국선 상임이사는 “올해 개최했던 신년음악회에 보여주었던 구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구민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희망찬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개최되는 ‘2020 달서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에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에 모집하는 ‘달서구민 합창단’에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재)달서문화재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