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민 동정]
  • 푸른신문
  • 등록 2019-12-05 00:00:00
기사수정

푸른방송 조현철 상무 LG 유플러스 동등결합판매 협정체결


푸른방송 조현철 상무는 지난달 28일, LG유플러스와 유무선 동등결합 ‘참 쉬운 케이블 가족결합’ 상품 출시를 위해 협정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푸른방송은 케이블TV의 본원적 서비스 경쟁력에 가격 경쟁력을 더할 수 있게 됐다. 푸른방송은 이미 SKT와 손잡고 동등결합 상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참 쉬운 케이블 가족결합’은 푸른방송 가입자가 LG유플러스 이동전화를 함께 이용할 경우에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푸른방송 조현철 상무는 “지역민들에게 방송과 통신서비스를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제15회 주거복지인 한마당 대회
대구 최초 주거복지 향상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달서구는 지난달 28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5회 주거복지인 한마당 대회’에서 주거복지 향상 유공 단체부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18년 주거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이후 적극적인 홍보와 수급자 발굴 노력으로 주거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달서구는 22개 동 전체에 맞춤형복지팀을 신설하고, 복지업무 경력자를 일선에 배치 하는 등 현장중심 주거복지 전달체계 인프라를 조성하고, 민간조직을 통한 주거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해 공무원 및 주민교육, 설명회, SNS 홍보 등 주거급여 수급자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고, 지역주민의 주거권 상향과 주거복지 행정의 도움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계명대 태권도 시범단, 2019 태권도원 경연대회
상금 500만 원 학교 발전기금으로 쾌척


계명대 태권도시범단이 ‘2019 태권도원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상금 500만 원을 학교 발전기금으로 기부했다. 학생들은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과 신뢰로 오늘과 같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상금 전액을 학교에 기부해, 학교의 명예를 높이도록 하겠다”며 상금을 기부했다. 김용일 계명대 학생부총장은 “학생들의 마음이 기특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실력과 인성을 함께 갖춘 학생이면서 무도인이 되어 학교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데 힘 써 달라”고 말했다.



달성군 김재렬 학생, 한국다문화청소년 대상 수상


코리아타임스가 주최한 ‘제8회 한국다문화청소년상’ 시상식에서 달성군 김재렬 학생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예체능 및 봉사활동, 학업성적 등 여러 분야에서 우수한 능력을 발휘하면서 성장하고 있는 다문화가족 청소년을 위해 마련됐으며, 대상을 수상한 김재렬 학생은 평소 달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이용해왔으며, 본인이 난치병을 앓고 있으면서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항상 남을 먼저 배려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으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