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채영 구단주(우측)와 김정균 단장(좌측)〔제공=파크골프에이스〕
파크골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연예인들의 스포츠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휴리스 연예인 파크골프 선수단' 창단식이 2월 14일, 더포레스트빌딩(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47) 세미나실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아마테라스 파크골프채를 생산하는 ㈜휴리스골프(대표 박채영)와 파크골프 IT 플랫폼 개발 회사인 ㈜파크골프에이스(대표 이경태)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개회 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사회는 성우 안지환이 맡아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도왔다.
이번 창단식에는 파크골프계 및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함께 자리한 강기용 전 서울시파크골프협회 부회장, 신봉태 동국대 파크골프 최고위과정 교수, 채영기 전 강남구 협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들이 고문으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김영진 한국연예인노조 위원장을 비롯해 기존 파크골프 행사와는 달리 다양한 분야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파크골프의 흥행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휴리스 연예인 파크골프 선수단의 구단주인 박채영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파크골프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단장으로 임명된 배우 김정균은 임명장을 수여받은 후, "선수단을 이끌어 나가며 파크골프가 더욱 사랑받는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창단된 연예인 파크골프 선수단은 박채영 구단주를 필두로, 김정균 단장, 이경태 사무국장이 운영을 맡는다.
참가 선수단 모습〔제공=파크골프에이스〕
선수단에는 김지선(개그우먼), 김민지(PGA프로골퍼), 서인아(가수), 소명(가수), 이영범(배우), 오정태(개그맨), 신나라(가수), 신비(가수), 안지환(성우), 이지선(KLPGA 티칭 프로), 이지형(배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며, 파크골프의 스포츠 정신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선수단 대표로 나선 가수 소명은 "우리는 파크골프의 스포츠맨십을 존중하며, 페어플레이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선서를 낭독하며 선수단의 다짐을 밝혔다.
각계각층의 여러 내빈들의 축사를 통해 선수단의 출범을 축하하고, 파크골프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어진 창단 기념 퍼포먼스에서는 후원품 증정식과 함께 가수 신나라가 축하공연을 펼치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휴리스 연예인 파크골프 선수단은 향후 다양한 대회 및 홍보 활동을 통해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창단식은 파크골프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로, 선수단의 활동이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창단식 홍보 포스터 〔제공=파크골프에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