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현2동 우리마을교육나눔추진위원회, 송현여고 ‘수능 응원간식’ 전달…6년째 이어져
  • 푸른신문 푸른신문
  • 등록 2024-11-21 15:25:43
기사수정


송현2동 우리마을교육나눔추진위원회는 지난 11일(월) 송현여고 고3 수험생 213명에게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며 수능 합격을 응원했다.

이 행사는 송현2동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우리마을교육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박윤진 송현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장은 “송현여고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대박 선물 상자를 배달한 지도 벌써 6년이 됐다. 올해 213명의 수강생을 위해 송현 2동에 거주하는 50명의 청소년들이 모여 마카롱도 만들고 선물상자도 만들어 송현여고를 찾아오게 됐다.”고 말했다.

이영주 송현여자고등학교장은 “ 송현2동 우리 마을 교육 나눔 활동 을 감사드리고, 수능을 맞이해 선물도 주시고, 학교에 매년 방문해 좋은 행사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며, “송현여고 3학년들 모두 열심히 했던 그 노력의 결과를 충분히 보상받는 수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현2동 관내 유일한 고등학교인 송현여고 수험생들을 위해 관내 청소년 50명이 정성스럽게 마카롱을 만들어 꾸러미에 담았고, 이를 송현여고에 전달하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하, 이하은 학생(송현여고 3학년)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이런 걸 다 만들었는지 너무 감동을 많이 받았다며, 맛있게 잘 먹고 힘내겠다.”고 말했다.    


이세경 객원기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