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민 동정]
  • 푸른신문
  • 등록 2019-11-15 00:00:00
기사수정

㈜인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200만 원 기탁


㈜인셀은 지난 8일 논공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현금 200만 원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추홍만 대표이사는 “주변의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 며 “저희의 작은 정성이 다가올 겨울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로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논공지역의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달성군청소년센터, 2019 청소년자원봉사 ‘최우수터전’ 선정 쾌거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지난 2일 여성가족부와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2019년 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2019년 청소년자원봉사 최우수 터전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각종 행사를 통한 지역사회 참여활동, 청소년자치기구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능동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활성화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달성군청소년센터 김수용 관장은 “앞으로도 달성군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의 자원과 연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테크엔 대표 이영섭, 구지면에 장학금 1,000만 원 지정 기탁


지난 1일 ㈜테크엔(구지면 국가산업단지 소재) 이영섭 대표가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구지면 저소득층 아동 28명에게 장학금 1,00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 이번 지정기탁한 장학금 1천만 원은 구지면 저소득층 아동 27명에게 800만 원, 주거위기로 갑작스런 어려움에 처한 아동 한 가정에 200만 원이 전달됐다. 이영섭 대표는 “(주)테크엔이 있는 구지지역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후원하게 되었다.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주변의 관심과 나눔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2019 소외계층돕기 사랑나눔 바자회


달성군시설관리공단과 달벗봉사단은 지난 1일 화원읍 달성군 여성문화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회원 및 주민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 다문화가정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회원 및 직원과 지역주민들이 기증한 생활용품, 의류, 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했다. 또한, 봉사단원들이 지역 재료를 사용한 떡국, 떡볶이, 순대, 부침개, 두부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했다. 행사 수익금은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