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심에서 즐기는 완연한 가을과 만개한 국화꽃
  • 푸른신문
  • 등록 2019-10-23 00:00:00
기사수정


‘아름다운 도심공원’을 주제로 대구 시민이 참여하는 사진 공모전 개최 


대구시설공단이 관리하는 도심공원에서 11월 17일까지 시민들을 위한 가을꽃 한마당이 개최된다.
대구의 도심지에 위치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2·28기념중앙공원, 경상감영공원에서 완연한 가을 날씨와 더불어 국화, 메리골드, 페츄니아를 비롯한 다양한 가을꽃을 즐길 수 있다.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2·28기념중앙공원에 조성된 대형 가을꽃 화단과 포토존에서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공원에서 제공하는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에는 ‘아름다운 도심공원’을 주제로 사진 공모전이 개최된다. 꽃과 낙엽 등 가을 옷을 입은 도심 속 공원의 모습을 찍어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 홈페이지(http://citypark.dgsisul.or.kr)에 올리는 방식으로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11월 17일까지이며,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상 1명, 최우수 2명, 우수 5명에게 공단 이사장상과 부상(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또한 입상작품은 공원 내 야외전시, 기념엽서 제작 등에 활용되어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이사장은 “올 가을 나들이는 가까운 도심공원으로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대구시설공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