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너랑 나랑 뚝딱~ 한 끼 ‘돈백’
  • 푸른신문
  • 등록 2024-09-12 14:30:53
기사수정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돈까스 & 백반


음식 메뉴를 고르지 않고 주문하지도 않고 마음 편하게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덜어 먹을 수 있는 곳 그곳은 바로 뷔페식당이다.
화원에 있는 ‘돈가스&백반’ 가보지 않았다면 바로 오늘이라도 가보자.
‘돈가스&백반’은 화원중학교 뒷길에서 예슬어린이공원 방향으로 400m가량 화원파출소 맞은편 인근에 있으며, 전용 주차장이 없어 인근에 주차를 하고 방문해야 한다. 이미 소문이 난 곳이다 보니 손님이 몰리는 시간을 염두에 두고 방문하면 좋을듯하다.
메뉴는 백미, 귀리밥, 육개장은 기본적으로 있고 돈가스 3종류(등심돈가스, 청양돈가스, 생선돈가스), 김밥, 스파게티, 제육볶음, 카레, 자장면, 메밀소바, 수프 등 있으며, 각종(김치, 콘샐러드, 마카로니, 단무지, 피클 등) 기본 반찬들이 즐비하고 후식으로 살얼음 식혜까지 준비되어 있어 식사 후 입가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돈가스’는 기본적으로 돈가스 소스나 토마토케첩을 곁들여서 먹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돈가스와 카레를 곁들어 먹으면 이 또한 별미가 된다.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을 경험하게 되고 무한리필이다 보니 3가지 종류의 돈가스로 이 맛 저 맛을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한꺼번에 많이 해두는 것이 아니라 돈가스가 부족할 때마다 바로바로 튀겨서 나오다 보니 맛 하나만큼은 좋다.
그리고 돈가스를 싫어하시는 분을 위해 기본적인 뷔페 음식을 준비해 두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각종 나물류가 있어서 비빔밥을 해 먹기도 좋다.
‘돈가스&백반’에는 직장인들은 물론이거니와 연세 있으신 분들이 많이 오는 것을 보니 소문난 맛집인 듯하다.
뷔페 가격 9,500원(성인)으로 이모든 것을 즐길 수 있기에 인근지역에서는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이미 2020년 2월경 방송에 나온 곳이다.
현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개인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그램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이 확인해주면 테이블에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주니, 소소한 혜택이 될 수도 있을 듯 하다. 돈가스 3종 세트, 제육볶음, 국밥(육개장)이 있으면 오늘 끝났다는 것이 아닐까??

☞달성군 화원읍 명천로17길 7-36(본리리 94-1) / 예약전화 ☎053-639-7649

정윤재 객원기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