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송초, 재미있게 배우고 멋지게 나누면서 꿈을 키워요~
  • 푸른신문
  • 등록 2019-10-16 00:00:00
기사수정

뮤지컬동아리 재능나눔 봉사활동


남송초등학교 뮤지컬동아리는 지난 12일(토) 두류공원에서 제14회 대구자원봉사박람회 자원봉사문화공연 한마당 행사에 참여해 재능나눔 공연을 펼쳤다.
남송초 뮤지컬동아리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3~6학년 22명의 학생들이 매주 수요일마다 끼와 재능을 키워왔으며, 2019년 ‘달서 자원봉사 창의체험대회’자원봉사 동아리로 지역에 필요한 봉사 일감을 스스로 기획하고 활동하며 자원봉사 문화를 지역에 확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14회 대구자원봉사박람회 자원봉사문화공연 한마당 행사는 15개팀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남송초 뮤지컬동아리 참여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
이날 뮤지컬 공연에 참여한 6학년 원정원(13)양은 “뮤지컬 공연 중 태권도 시범을 보이는 장면에서 관람객들의 큰 함성과 박수로 응원을 해 주셔서 신나고 뿌듯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후에는 ‘안녕, 캠페인 포스트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친구들과 두류공원 일대를 걸으면서 포스팅 체험을 하며 사회봉사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찾는 시간을 가졌다.
남송초 최병희 생활안전부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지역행사에 참여하여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하면서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이웃과 더불어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를 알게 된 것 같아 대견스럽고 기특하다”고 전했다.
<자료제공:대구남송초등학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