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성군립도서관, 10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 푸른신문
  • 등록 2019-10-10 00:00:00
기사수정

달성군립도서관은 10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10월 12(토)~ 27일(일)까지 매주 주말(오전, 오후) 달성군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총 12회 진행된다. 그림책 작가가 직접 1인극 공연과 더불어 책이 만들어진 과정, 책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고 작가가 준비한 체험활동을 아이와 부모, 작가가 함께 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설화, 이사랏, 장현정, 이욱재, 강미애, 유진, 한기현, 김경희, 김준영, 김리라, 조혜란, 미우 작가 등 총 12명의 그림책 작가가 참가한다. 5세∼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가능하다.
조병로 관장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아이와 부모의 유대관계를 높이고 책을 좋아하는 아이, 청소년,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달성군립도서관은 책을 가까이하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힘쓰겠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 희망자는 10월 2일(수)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dalseonglib.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584-0292
<자료제공:달성군립도서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