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논공 카센터
  • 푸른신문
  • 등록 2024-06-27 15:10:33
기사수정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이상태 카랜드


논공에서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그간 여러 단골손님으로부터 칭찬을 받는 한 카센터를 찾아가 보았다. ‘이상태 카랜드’는 대표의 아지트 겸 작업장 같은 곳이다.
이곳은 단골손님 비율이 99%이다. 그의 손님들은 이곳에 와서 차를 맡겨 두고 간다. ‘이상태 카랜드’는 자기 분야에서 혼자 여유 있게 일하는 남자의 아지트 느낌이다.
자동차는 평소에 주기적으로 잘 점검을 받는다면, 굳이 증상이 없는 것을 ‘고장이 곧 날 것 같다’라는 판단으로 미리 교체하거나 미리 손보지 않는다는 대표만의 관점을 갖고 있다. 그리고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는 손님들이 이곳의 단골이 된다.
개인적으로는 예방 정비를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조금 극단적인 표현을 하자면 ‘예방 정비’를 하지 않는 정비사라고 할 수도 있다. 이런 형태의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단골손님의 비율이 절대적이기 때문인 것 같고, 그는 완벽한 주치의 개념으로 단골손님들이 필요로 할 때 수시로 문제없이 든든하게 챙겨주고 있기 때문인 것 같았다.
이곳은 왜 단골이 99%인지, 멀리까지 이사 간 손님은 왜 단순한 타이어 공기압 체크마저도 다른 곳에 가지 않고 계속 그를 볼 겸 여기까지 찾아오는지…. 이 글을 보고 궁금해지는 분이 계실 거다. 저는 직접 다녀와서 그의 매력이 무엇인지 대충은 알 것 같은데….
상남자 같은 매력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 보시기를 권한다. 자기 분야에 책임을 지고 일하고, 자존심과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는 상남자 대표를 만나볼 수 있다.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24길 33 / 문의 ☎053-614-2380

신재진 객원기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