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심 속 아름다운 CAFE
  • 푸른신문
  • 등록 2024-06-13 14:47:38
기사수정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CAFE 라온


혼자 간직하기 아까운 도심 속 아름다운 ‘CAFE 라온’를 소개합니다.
성서 5차 단지 내에 위치한 ‘CAFE 라온’은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고, 반짝거리는 바닥과 여기저기 좁지 않게 잘 정리된 테이블, 오래 앉아 있어도 너무 편안한 의자,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여기에 잔잔하게 나오는 음악까지! 정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good~~
‘CAFE 라온’을 5년 이상 운영하신 사장님은 40세 때부터 커피에 관심이 많으셔서 학원을 다니며 자격증도 따고, 6년 정도 카페 아르바이트까지 하며 이 가게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커피는 과테말라,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고소한 맛 위주로 만든다고 합니다.
또 한 번 놀라운 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데, 이 가격에 가능한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에 2,500원! 저가 커피점이 많지만, 이 가게에서 저렴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건 행운입니다.
먹어 보진 않았지만 미니 쿠키, 각종 케이크도 금방 배부르게 밥 먹고 나온 저를 유혹합니다.
“내가 좋아서 만든 커피 손님들에게 맛있게 만들어 주고 싶다.”라고 말하는 ‘CAFE 라온’ 사장은 친절하시고 다정한 분입니다.
성서 5차 단지에 있어서 조금 멀 수도 있지만 입구에 주차 공간도 있고 노상주차도 가능하니, 이쁜 카페에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기분 좋은 커피 한잔 어떨까요?

☞달성군 다사읍 세천로7길 7-18 / 문의 0507-1396-8901

이권수 객원기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