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두류도서관, 6월 호국 보훈의 달
  • 푸른신문
  • 등록 2024-06-06 15:16:18
기사수정

대구두류도서관(관장 주해숙)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학생 및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전시 행사를 운영한다.
체험 행사는 ▲호국 보훈의 달 기념 퀴즈 ▲이순신 장군 열쇠고리 제작 키트 증정 행사 등을 운영하며, ‘이순신 장군 열쇠고리 제작 키트’는 6월 8일(토)에 어린이실에서 책을 빌리는 어린이(초등 및 유아) 30명에게 증정한다.
전시 행사는 ▲ 도서관 자료실 북큐레이션 ▲‘생일 축하해요’원화전시 ▲‘우린 해치지 않아’(온라인) 원화전시를 운영하며 도서관 자료실 및 1·2층 로비와 누리집(온라인 전시)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현충일(6월 6일)과 6·25기념일을 전후로 학생 및 지역 주민의 역사 인식 함양을 위해 오후 2시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호국 및 전쟁 관련 영화를 상영하며, 매주 화·수·금·토요일마다 영화를 상영한다.
주해숙 관장은 “호국 보훈의 달은 현재와 미래를 위해 희생한 영령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기간이다. 학생들의 올바른 역사관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두류도서관 누리집(library.daegu.go.kr/duryu) 또는 독서문화실(☎231-2731~3)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대구두류도서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