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떄? 하루엔소쿠 대구용산점
추억이 깃들고 사람 냄새나는 분주한 용산동 현대용산시장 상가에는 동네 주민들이 인정하는 NO.1 돈가스 맛집 ‘하루엔소쿠’ 대구용산점이 자리를 잡고 있다.
밖에서 볼 때는 작은 가게처럼 보이지만, 시장 안길 방향의 문도 있고, 반대편 큰 도로 방향에도 문이 있어 꽤 넓은 편이며, 어느 방향에 자리 잡느냐에 따라 다른 가게에 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주는 아주 재미있는 장소이다.
‘하루엔소쿠’는 100% 천연 모차렐라 치즈를 육즙이 풍부한 돈가스에 채워 풍미 가득한 맛의 조화로운 조화를 이루는 치즈카츠 정식, 최상급 생등심의 풍부한 육즙과 고소한 지방의 풍미가 매력적인 특로스카츠,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완성한 특제소스와 바삭한 일본식 돈카츠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하루카츠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뼛속까지 시원한 냉모밀, 탱글탱글한 식감의 사누끼 우동, 웬만한 라멘 전문점들을 뒤로 줄 세우는 돈코츠라멘과 매운돈코츠 라멘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돈가스 맛집이다.
이곳은 뛰어난 맛과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돈가스 전문점이다. 차별화하는 것은 군침이 도는 메뉴뿐만 아니라 품질과 위생에 대한 확고한 헌신이다.
깨끗한 환경과 오픈형 주방을 유지하여 투명성과 신뢰를 보장하는 음식점임을 알기 때문에 고객들은 안심하고 식사하실 수 있다.
사장님은 “고객님이 문을 통과하는 순간부터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 깨끗하고 환영받는 환경, 그리고 잊을 수 없는 맛을 기대할 수 있도록, 품질, 투명성 및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건강한 음식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우리 동네에서 사랑받는 가게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하루엔소쿠’ 대구용산점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헌신이라고 생각된다.
다음처럼 건강한 약속 3가지를 내걸고 있다. 첫째, 국내산 1등급 생돈육을 사용한다. 둘째, 무방부제, 무동물성지방, 프리미엄 냉장 빵가루를 사용한다. 마지막으로 건강과 웰빙을 생각한 엄선된 재료로 건강하게 요리해서 신선하게 전달한다.
TV를 보다가 맛집 소개, 연예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 무작정 맛있는 음식이 생각날 때는 집에서 포장 주문을 해도 좋을듯하다. 정성을 담은 포장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돈가스 ‘하루엔소쿠’는 갓 튀겨낸 돈가스와 쫄깃한 식감의 우동을 비롯해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들어낸 음식들에 어릴 적 설레었던 봄 소풍의 추억을 담아 손님들에게 추억과 행복을 선물하는 듯하다.
“그럼, 왜 기다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지금 바로 방문해 보길 권유해 드린다.
☞달서구 용산서로 12 / 주문 문의 ☎053-566-4835
김영식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