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와 함께하는 ‘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
지난달 26일(수) 대구FC 소속 선수들이 신흥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축구클리닉(축구교실)과 팬 사인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대구FC 소속의 고재현, 김태한, 오후성 선수들은 4학년 2반 학생들을 만나 체계적인 축구수업을 진행했고, 하교시간에는 중앙현관에서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열었다. 요즈음 대구FC의 인기를 반영하듯 많은 학생들이 사인회에 참여해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구교육청과 대구FC가 연계한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시키고 활기찬 학교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대한건설협회 대구시 신임 최종해 회장 취임
대한건설협회 대구시 2019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개최됐다. 250여 명의 관계자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기를 전달받고 단상에 오른 제15대 최종해 회장은 앞으로의 재임기간 동안 ‘일신우일신’의 자세로 현안 사항과 중점 목표를 정해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갈 것이며, 꿈과 비젼을 이루기 위해 모두가 함께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신임 최종해 회장은 현재 동양종합건설(주)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대구시 레슬링협회 회장, 경북공업교육재단 이사장직을 함께 하고, 대한건설협회에서도 감사, 본회 대의원직을 수행했으며, 건설공제조합 대의원과 대구상공회의소 23대 의원을 맡아 열심히 일한 공로로 이번 제15대 대한건설협회 대구시 회장을 역임하게 됐다.
달서구, 정정용 감독 감사패 전달 !
달서구는 지난달 27일 오전 10시 구청장실에서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대회에서 준우승을 이끈 정정용 감독에게 달서구의 자부심을 높인데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정용 감독은 대구가 고향으로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인정받아 2006년부터 대한축구협회 유소년 육성에 힘썼으며, 대구FC코치와 현풍고등학교 감독을 맡은 바 있으며 현재 달서구에 거주하고 있다.
(주)인트인, 300만 원 상당 임신준비용품 100개 달서구청 후원
지난달 25일 ㈜인트인은 달서구청을 방문,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를 위해 써달라며 남성용 스마트폰 자가 정자 측정기 100개를 후원했다. 스마트폰 자가 정자 측정기는 집에서 간단하게 정자의 숫자와 활동성을 측정하는 헬스케어 기기로, 김지훈 대표는 “전국 최초 결혼장려팀 신설 등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달서구청에 스마트한 임신 준비용품을 후원해 임신 준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