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재홍 작가 개인전 ‘낙서수집’
  • 푸른신문
  • 등록 2024-02-23 11:06:46
기사수정

참꽃갤러리, 상반기 전시지원사업 첫 번째 전시

싸움꾼, 종이 위에 수채화·오일파스텔·먹, 29.7x21.0cm, 2023

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에서 운영 중인 참꽃갤러리에서는 지난 1월 전시지원사업 참여예술인 모집 과정을 거쳐 총 7팀의 참여예술인을 최종 선발했다. 그 첫 번째 전시로 김재홍 작가의 개인전 ‘낙서수집’이 2월 28일(수)까지 참꽃갤러리에서 개최된다.
김재홍 작가는 대구예술대학교 미술학부 서양학과를 졸업하고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 레지던시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정체성과 실험적 예술 영역을 확대해 왔다.
이번 개인전 ‘낙서수집’을 통해 창작자의 시각으로 바라본 다채로운 일상 속 풍경을 A4 사이즈의 종이 위에 드로잉 기법으로 구현함으로써 예술이 감정과 소통의 표현 수단으로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찰나의 순간들이 담긴 작품 200여 점을 선보임으로써 관람객들로 하여금 저마다의 일상을 사유하고 기억해 보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상에서 자아내는 미묘한 감정과 감각을 예술의 언어로 표현하는 김재홍 작가의 이번 개인전 ‘낙서수집’은 달성군청 내 참꽃갤러리에서 개최되며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박병구 달성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예술인들의 전시 기회 제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자료제공:달성문화재단>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