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FC 선수들과 함께한 즐거운 축구교실과 팬사인회
  • 푸른신문
  • 등록 2019-05-23 00:00:00
기사수정

서동초등학교는 지난 16일 대구FC 선수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교실’활동을 실시했다. 이 활동은 대구FC 프로축구단에서 계획한 활동으로 대구FC 3~4명의 선수들이 지역내 초·중등 학교에 직접 찾아와 축구교실과 팬사인회를 열어주는 활동이다.
서동초에서는 3~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동풋살히어로’ 학교스포츠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진로교육의 일환으로 대구FC 선수들을 학교로 초청했다.
서동초에는 대구FC 소속 ‘박재경(DF), 이학윤(GK), 조우현(MF)’선수가 본교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줬다.
첫 시간에는 ‘서동풋살히어로×대구FC 축구교실’이 열렸다.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드리블, 슈팅, 패스 연습이 함께 이루어졌고, 아이들이 열렬히 꿈꿔왔던 선수들과의 경기도 열렸다. 이어진 점심시간에는 선수들과 함께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축구선수로서의 삶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 선수들은 학생들의 질문에 성실히 답변 해주며 프로선수로서의 면모를 잘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서동풋살히어로’선수들은 “대구FC 선수들이 우리 학교로 온다고 했을 때 믿기지가 않았어요. 정말로 선수들과 함께 축구경기를 하다니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오늘부터 평생 대구FC 팬이 될 게요” 라며 즐거워했다.
<자료제공:서동초등학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