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토) 저녁 7시 30분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예술감독 권유진)의 기획공연 ‘2019 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이 오는 18일(토) 저녁 7시 30분,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2019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은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하여 총 6개 팀이 참여 한다.
첫 무대에서는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지휘 최희철)의 ‘고향의 봄’과 ‘페임(Fame, 뮤지컬 ‘노트르 담 드 파리’ 中)’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얘노을소년소녀합창단(지휘 홍영상)이 ‘친구야’, ‘평화의 세상’을 선보이고, 대구유스콰이어(지휘 홍성수)가 ‘키리에(Kyrie)’, ‘뮤지컬 메들리(Musical Medly)’를 연주하며 세 번째 무대를 꾸민다.
네 번째 무대는 TBC수성아트피아소년소녀합창단(지휘 김상충)의 ‘에델바이스(Edelweis)’와 ‘타카다무(Takadamu)’를 들을 수 있으며, 다섯 번째 무대에서는 뿌에리깐또레스(지휘 김정선)가 ‘내가 당신께 피하오니(In You, Lord)’, ‘안니로니’를 연주한다. 여섯 번째 무대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권유진)의 ‘아리 아리랑’, ‘인형의 꿈(A Puppet’s Dream)’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 무대는 연합합창으로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권유진 예술감독의 지휘로 6개의 합창단이 ‘노래하는 이유(Why We Sing)’을 연주하며 연주회의 끝을 장식한다.
특별출연으로는 테너 한용희의 섬세한 강약조절이 돋보이는 ‘(나를 잊지 말아요)Non ti scordar di me’와 ‘(오! 나의 태양)O sole mio’를 들을 수 있다.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대구학생문화센터 공동기획공연 ‘2019 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은 전석 1,000원 이며, 5세 이상만 관람이 가능하다. 예매는 티켓링크(1588-7890/www.ticketlink.co.k)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 053-606-6311, 6314
<자료제공: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