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두류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 푸른신문
  • 등록 2023-12-07 15:17:35
기사수정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등 7개 프로그램 운영

대구두류도서관(관장 주해숙)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학생 및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체험 행사로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12월 16일(토) 오후 2시)와 ▲독서퀴즈 ‘오싹오싹 편의점’ 등을 운영한다.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유래를 알아보며 크리스마스 캔디 트리와 미니어처 큐브룸을 가족과 함께 만들어 보는 수업으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배부 행사로는 ▲‘겨울방학 특집 어린이실 대출회원 기념품 증정’을 운영한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 9시부터 당일 어린이실에서 도서 대출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책가도 연필꽂이와 크리스마스 터널 액자를 각각 증정한다.
전시 행사로는 도서관 각 자료실에서 운영하는 ▲북큐레이션(종합자료실-신간 미대출 도서, 어린이자료실-2023 최다 대출도서, 범사 이상희 문고-경제 관련 도서)과 도서관 2층 로비에서 운영하는 ▲‘수탉은 왜 늦잠을 자지 않을까?’ 전시, 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 ‘북극으로 남극으로 한 발 한 발’(온라인) 원화전시를 운영한다.
또한, 시청각실에서는 ▲영화상영(매주 화·수·금·토 14:00)을 진행하는데, 토요일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상영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두류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duryu)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독서문화실(☎231-2732)로 문의하면 된다.
주해숙 대구두류도서관 관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 간에 소소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두류도서관>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