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는 2월 1일(금)부터 2019년 봄학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부터 개강되는 2019년 봄학기 예술아카데미는 클래식, 실용음악, 미술 등 140여개 다양한 분야로 진행되는 ‘예술실기강좌’와 일상 속 문화예술 감수성을 일깨우는 ‘예술인문특강’으로 진행되며, 봄학기를 맞아 직접 공예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취미특강’도 진행된다.
예술실기강좌는 바이올린, 통기타, 수채화/유화, 무용 등 다양한 예술분야로 진행되며 이번학기부터 색연필일러스트, 발레스트레칭 등도 새롭게 신설 됐다.
예술인문특강으로는 패션, 영화,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3월 7일 최재목 교수의 ‘장자를 읽다’를 시작으로, 13일 김은경 시인의 마음 따뜻해지는 ‘힐링시네마산책’, 15일 리모 여행작가의 ‘드로잉으로 떠나는 여행’, 마지막 4월 19일에는 서희주 박사의 ‘미술, 브랜드와 만나다’가 진행되는데 일상 속 문화예술을 발견해내는 안목과 감수성을 키워보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봄학기는 ‘봄에 어울리는 공간디자인’이라는 주제로 취미특강이 진행되는데 향긋한 꽃 이야기가 함께하는 ‘봄 가드닝’(4. 23 봄꽃바스켓, 4. 30 석창포&풍란붙이기)과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키고 실내공간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캔들 만들기’(5. 7 압화캔들&룸스프레이, 5. 14 프리저브드 왁스타블렛)가 각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전화 및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세부 문의는 웃는얼굴아트센터 문화기획팀(053-584-8721~2)으로 하면 되고 홈페이지(www.dscf.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달서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