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문화예술회관, 다채로운 5월 가정의달 프로그램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전시프로그램과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특히 5월 5일(금)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이 부모님들의 눈길을 끈다.
이번에 전시되는 ‘미술관의 동물원’ 전시프로그램은 ‘2023 전시 공간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된 체험전시 작품으로 어린이들이 만들고, 느끼고, 놀이하며 신나는 경험이 가득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5월 5(금)~6일(토) 진행되는 가족 뮤지컬 ‘로포카 폴리(잡아라! 황금 트로피!)’ 공연은 EBS 방송프로그램으로 용감한 변신 자동차 구조대 폴리, 로이, 헬리, 엠버, 진 등이 아름다운 섬마을을 함께 지키며 살아가는 내용의 명품 뮤지컬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고, 5월 13일(토) ‘발레로 떠나는 세계여행’ 공연은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발레를 처음 보는 관객부터 마니아층 모두 쉽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발레 작품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갈라쇼’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으며, 5월 26일(금)~27일(토) ‘과학 마술 콘서트’는 저명한 마술사 최형배 마술사와 함께 마술의 비밀을 배우는 것이 아닌, 마술을 통해 과학을 배우는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는 쉽게 어른들은 유치하지 않게 과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문화예술회관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특히 어린이·청소년의 미래를 그려 나가는 일에 긍지와 사명감으로 최고의 공연과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54-933-6912, www.sj.go.kr/scac
<자료제공:성주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