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서중·고, 동반 동메달 획득 ‘탁구 명문’ 입증!
  • 푸른신문
  • 등록 2023-04-13 14:58:10
기사수정

제69회 전국남녀종별 탁구선수권대회

상서고등학교는 지난 6일(목)~ 13일(목)까지 경북 구미에서 열리는‘제69회 전국남녀종별 탁구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상서고등학교와 더불어 상서중학교도 동메달을 따내며 동반 메달을 획득했다.
상서고는 16강에서 전북 이일여고에 3:0 승리, 8강전 경기 청명고 3:2 승리로 준결승전에 진출해 문산 수억고에 3:1로 승리를 내주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상서중은 16강 천안 용곡중에 3:1 승, 8강 경기 청명중에 3:2승, 준결승에서는 충남 논산여중에게 3:1로 패해 동메달을 차지했다.
상서중·고등학교 탁구부의 값진 결실은 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연계되어있는 체계적인 지도 시스템 덕분이다. 상서중·고등학교 탁구부 선수들은 서로를 의지하며 훈련에 매진한 끝에 10년 만에 전국종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동반 메달 획득이라는 값진 성과를 얻었다.
상서고 3학년 이나은 선수는 “중학교 후배들과 함께 좋은 결과를 얻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경기력 향상을 위해 훈련에 집중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상서고 최우환 교장은 “탁구부 선수들이 도전의식을 가지고 훈련에 매진해 앞으로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상서고등학교>

0
푸른방송_사이드배너
영남연합포커스_사이드배너
구병원
W병원
인기글더보기
최신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