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입단식
푸른방송 그린웨일즈와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가 지난 8일(수) 푸른방송 4층 회의실에서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 입단식을 가졌다.
이날 입단식에 조현수(푸른방송 대표이사)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장을 비롯한 그린웨일즈팀과 협회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선수단은 전국 선수권대회, 동호인대회 등에 출전하며 팀의 명성을 높이고, 운동경기를 통해 건강한 직장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조현수 협회장은 “직장운동경기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 선수들이 모두 건강하게 대회를 마치고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혁준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선수는 “대구웨이크스포츠협회 소속 선수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이번 시즌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수민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선수는 “대구시 협회 소속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노경훈 푸른방송 그린웨일즈 주장은 “작년에 이어서 이번 대구에서도 종합 우승을 가져갈 수 있도록 저희 후배 팀원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경기력으로 종합 우승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른방송 그린웨일스 팀은 지난 2021년에 국내 최초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실업팀을 창단해 2022년 울산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팀 성장과 함께 수상스포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상득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