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앙도서관(관장 문송태)은 다 함께 누리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평생교육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은 3~5월까지 성인, 학부모, 어르신을 대상으로 총 8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학·자기계발을 위한 과정으로 ▲여행 영어회화, ▲기초 일본어회화, ▲기초 중국어회화, ▲명리인문학 여행을 운영하고, 시민저자 양성과정으로 ▲시 창작교실, ▲생활수필 창작교실을 마련해 독서 및 인문학 소양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학부모를 위한 역량개발 프로그램으로는 ▲명화로 인문학 들여다보기를, 어르신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은빛 스마트폰 활용기초를 운영한다.
수강 신청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jungang)를 통한 온라인 신청과 중앙도서관(임시중앙도서관, 진석타워즈 8층)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무료(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로 운영되며, 다자녀(3자녀 이상) 가정에는 수강인원 10% 범위 내에서 우선 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 231-2049)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대구중앙도서관>